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진은 눌러서 크게보세요~

오미 -> 난동은 곡전재 방향으로

익숙한 오미마을~

http://naver.me/56Iw1fAj

 

지리산둘레길오미-난동구간 : 네이버

리뷰 11

m.place.naver.com

네이버 지도와는 살짝 차이가 있습니다

18.9km인데 네이버는 17.1km로 나오네요. 도착지점도 살짝 다르니 본문 끝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등산 1%

포장된 길 89%

도로 10%

(개인적인 퍼센트 입니다 ㅋ)

벼가 다 익었네요

시작하자마자 도로....

이번 둘레길은 차가 다니는 길이 있습니다.

꽤 불쾌해요~ 인도도 없는데 차가 자꾸 지나가니깐 서로 불편

수확 중 인데 맷돼지가 있어서 웃겼네요 ㅋ

코스가 강변으로 걷다보니 마을은 무조건 지나치게 됩니다

구름이 잔뜩 낀 날씨라 덥지는 않았지만 사진빨은 안나오네요 ㅠ

낫으로 수확하는건 이젠 옛말인듯

유독 구례에는 둘레길 푯말에 구리스칠? 한듯

눈에 잘 띄고해서 오히려 좋아요

이제 강변따라 쭉 걷게 됩니다

구례는 구례자체 코스 길이 있어서 살짝 혼동이 됩니다

저 꼭대기 정자 지을땐 어떻게 했을까

데크길도 있어서 좋아요

유림인사들이 수차 모임을 가진던 곳

터가 좋은 곳에 지은 뷰는 항상 봐줘야 합니다

스탬프 위치 입니다

티스토리도 네이버 블로그처럼 좀.... 편집기능이 좋았으면~

아직까진 힘들지도 재밌지도...

땡볕에 가기보단 흐려서 오히려 좋았네요. 시원하고

여름에는 위험한 코스일지도

외노자 같긴 한데

뭐랄까. 너는 내 운명 같네요 ㅎ

한주사이에.... 가을에서 겨울로 변한듯한 나무............

제가 사는 곳도 대도시는 아니지만 

여기보다가 제가 사는 곳을 가면 정말 대도시라는걸 느끼게 됩니다 ㅋ

코스가 좀............. 꾸리하네요;;

뭔가 애매한 이정표........

어디로 가라는거지? ㅋㅋㅋㅋ

밑으로가면 풀이 많아서 길 아닌것 같아서 그냥 좌측 인도로 갔습니다

밑으로 가도 되는것 같긴한데 그냥 인도로 쭉 걸으세요~

지리산 둘레길 센터 나올 때 까지 쭈욱~

중간에 아닌것같아 밑으로 걸었지만 그냥 인도로 걷는걸 추천!

인도로 안걷고......... 정석으로 밑으로 걸으면 

이 상황을 맞딱드리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담도 아닌... 뭐가 좀 ㅋㅋ

진심 여기서 이 길이 맞는지 의심 엄청 했습니다

두루미? 같은 새들 엄청 많더라구요

전북, 전남, 경남 포인트?

한면으로 보진 못했는데? 경남이겠죠?

이 공원 의미는 잘모르겠는데????

천왕봉이 저 뒤에 산에 있는건가???

여기서 천왕봉은 안보일껀데...

새집인건지.... 도통 애매한 공원 ㅋㅋ

이 코스는 에 오는걸 추천드립니다

강변쪽으로 유채씨를 엄청 뿌려서 봄에 많이 몰린다고 합니다

감, 대봉 등 엄청 많이 보게되네요

슬슬 지치기 시작합니다 ㅎ

마누라는 이미 지쳤음 ㅋ

비도 조금씩 오더라는...

절반쯤 이네요 ㄷㄷ

보? 라고 하나요?

강에 뭔가 단계별로 설치가 되있더라구요

떠돌이 개 등장

밭가는 중

도시남?이라서 그런지 처음보는 광경입니다

자전거를 많이들 타시는데 가족인지?

연령대가 다양하더라구요

그리고 사진처럼 돌다리가 많아서 언제든지 건너고 싶을 때 건너도 됩니다

개를 사육하는건지 용도를 알 수 없네요

무덤도 많고

강에 이렇게 보? 같은게 많습니다

농촌계는 정말 아는게 없으니 신기할 따름

너무 힘든데 택시 보이더라구요 ㅋ

 

 

보호수가 엄청나네요~

옛날에는 보호수로 마을간 거리를 잿다고 하네요 (마을 주요 거점)

아직 끝이 아닙니다 ㅠ

날은 저물지... 날씨도 흐리지... 나무는 앙상하지... 을씨년스럽네요

 

 

윙??????? 이 시간에 산을 타야 하나??

밑으로 가면 안됩니다 좌측 건물 지나서 길이 있어요 ;;;;;;

(지나온길 찍었습니다)

다행히 등산은 아니며 그냥 살짝 지나치는 수준

코스 누가 만든거지???

이제 소수력발전소? 입니다

구만제로??? 뭔가 멋있는데 ㅋ

 

대봉이 많이 열려 내려 앉았네요

강변길은 좋았으나 난동마을 진입하는 코스는 비추!

차도 많이 다니고 길도 딱히...

마을 진입해도 끝이 없네요 ㅋㅋㅋ

저긴 패러글라이딩 하는 곳인데 저 건물은 독특하게 생겼네요~ 뭐지

힘들다 힘들어~

드디어 난동마을 도착

아이들이 무섭네요 ㄷㄷ

이 그림은 그래도 좀 낫네요 ㅋ

그렇게 난동마을 도착해서도 한참 걷다보면 시종점이 나옵니다............... ㅠㅠ

무지무지 힘든 코스네요;;

실제 도착지점이 다릅니다

네이버 지도보고 밑에다가 주차 했는데

실제로 저 위에서 끝나니깐....... 다시 걸어서 와야 하는...........

728x9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