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해 와인동굴 다음으로 테마파크에 갔는데

의외로 한산했습니다. (토요일)

놀이동산같은 곳은 아니라서 그럴 수 있긴한데

오히려 한적하니 좋더군요 ㅎ

액티비티도 있어서 싸이클만 타보았는데

심장이 쫄깃 합니다 ㅎ

 

자전거라서 빨리 갈줄 알았는데 기어가 저속이라 페달만 하염없이 ... 무서워서 빨리 가질 못함 ㅋㅋㅋ

1회가 왔다갔다 왕복입니다

짚라인은 한번 타고 하고 끝입니다

 

짐은 출발점에 맡기고 타는데 짚라인은 다시 걸어서 와야 하니 좀...

 

테마파크에서 제일 높은 곳

사실 메인은 저기 세트장입니다.

액티비티는 그냥 한번 타본거구요

공연도 하고 다양한 액티비티체험이 있긴하나

안하는 곳도 있고 딱히 돈주고 체험하기도 애매하기도 하고

차라리 아이가 있다면 재밌게 즐겨겠지만 성인이 아~재밌다 라고 하기엔 조금 애매한..

소리 지르면서 타시는 분도 있음;;;

주목 받고 싶었나? ㅋㅋㅋ

실제 거북이 한테 빌어야 하는거 아닌가? ㅋㅋㅋ

모형에 빌면 의미 있낭 ㅋ

(하지만 빌었음 ㅋㅋㅋ)

태극전 입구는 공사중이라 입구부터 찍진 못했지만 

의외로 사람이 너무 없어서 사진찍기에는 너무 좋았다는

컨셉에 맞게 옷까지 차려 입고 하면 정말 이쁜 사진 나올듯

(배경으로는 아이돌 음악 나오는 중;;;)

새로 산 픽디자인 메신져백 v2

맨 뒤 연못도 이쁘더라구요

날이 좀 흐렸지만 정말 아무도 없어서;;; (토요일인데)

사진 실컷 찍었네요

딱 한마리??? 있는 잉어

허왕후가 인도에서 가락국까지 오는 느낌을 살려 만든 신비의 방입니다

 

이 분들은 한번씩 자리 이동을 하는 것 같아요.

테마파크 포스팅한 글들을 볼 때마다 이분들 위치가 달라져 있네요 ㄷㄷ

의외로 신기 했던 ㅋㅋㅋㅋ

터치가 됩니다 ㅎㅎ

알 터치하면 아기들 나옴 ㅋㅋㅋㅋ 신기방기

이 외에 김수로왕릉, 와인동굴, 레일파크, 천문대 등 다양한 코스가 있으니

김해로 코스 짜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김해 뒷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갔다는 ㅋㅋㅋㅋㅋㅋ

시간이 늦어서 못갔던 (사실 몸이 피곤해서) 분산성 포스팅도 곧 올리겠습니다

728x9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