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와인동굴 가는길이 좀 휑해서 어딘지 모르겠더라구요

http://naver.me/GMRnOIPG

 

김해 와인동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 · 블로그리뷰 304

m.place.naver.com

주차장에 주차해도 와인동굴이 어디있는지 안보입니다 ㅋㅋㅋ

트릭아트가 있는데 참 난감하네요 ㅋㅋㅋ

위에서 찍어야 할 것 같은데 도저히 각이 안나오는 ㅋㅋㅋ

 

신의한수를 여기서 찍었다고... ㅋㅋㅋㅋ

다 좋은데 열차 보수를 했으면 하네요.

갈라진부분을 뭘 채운건지... 가까이서 보면 좀 그렇습니다.

맞은편 레일바이크 탈 시간까지 열차에서 음료 한잔했습니다

열차안은 깔끔합니다

동굴부터 가자니 바이크 시간이 더 앞이라 유턴해서 레일바이크부터 타기로

레일바이크 5번정도 타본 것 같은데...

옛날 1박2일에서 방송했던 정선 레일바이크가 재밌었고

또 괜찮은 곳이 삼척에 있는 바이크도 재밌습니다.

 

여긴 비추!!!

한쿸사람들 성격 급해서 유턴 하는 구간에서 엄청 밀립니다.

관리자가 밀리는 걸 알기 때문에 출발할 때 띄엄띄엄 출발시키지만 ㅋㅋㅋㅋㅋ

결국 유턴 구간에 밀림 ㅋㅋㅋㅋㅋ

 

그리고 턴 한 후 빨리 가줘야 하니 스피드 존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명분하나는 죽임 ㅋㅋ

트릭아트는 제발....

 

 

 

 

하지만 핵심은 와인동굴입니다

사진찍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겁니다.

 

컬러풀하네요~~~

한가지 바라는 점은 와인동굴에서 와인 한번 마셔보고 싶네유~~ ㅠ

운전해야하니 마시진 못하고... 정말 애매합니다 ㅠ

마시고 운전 하시는분 분명 있을껀데..

레일바이크와는 다르게 와인동굴은 화려합니다~~

대충 찍어도 조명이 컬러풀해서 이쁘게 나오네요

그리고 사진작가님들 작품도 보실 수 있습니다.

신기하고 이쁜 사진들 많습니다.

다양한 사진을 봐야 실력이 느니깐요 ㅋㅋ

단점은 한방향 통로라 ㅋㅋㅋ

사진찍으시는 분들이 많으면 자꾸 겹친다는 점 ㅋㅋㅋㅋ

케쿠로????

보니 거꾸로네요 ㅋㅋㅋ

사진에 보이는 커플이랑 자꾸 겹쳐서 여기선 사진 못 찍었습니다 ㅋㅋㅋ

와인동굴 치곤 화려하고 볼거리가 많은 곳 이었습니다.

제일 끝은 저장고라네요 ㅋㅋㅋ

 

와인동굴은 2번째인데 일단 여기가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728x9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