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진주시 중 산하면 또 월아산이죠.

산을 좋아하진 않지만 너무 집에만 있기 뭐하고 또 기름값 폭등이라... 어디 놀러가기도 애매한...

그래서 산으로 ㄱㄱ

쉬고 있는 다리를 사용하려고 갔습니다 ㅎ

출발위치는 청곡사 주차장입니다.

산이라서 등산 입구는 여러 곳 인거 아시져?

저는 u로 올라가고 d로 내려왔습니다.

처음 가는 산이라서 앞에 가는 벤츠 아저씨 따라 갔습니다;;

저는 왼쪽으로 사진 처럼 저쪽으로 가도 됩니다.

저기로 가면 청곡사 나오고 산 입구도 나옵니다

앞에 가던 차가 벤츠 였는데 우연히 가는길이 계속 같길래 ㅋㅋㅋㅋ

월아산 가는 아재였음 ㅋㅋ

출발부터 길이 2갈래로 나뉘는데 그냥 벤츠아저씨 따라감

벤츠 아저씨 저기 대나무 쪽에서 노상방뇨 함 ㅋㅋㅋ

이 길은 신기하게 나무줄기 계단이 있더라구요;;;

이런 구간이 좀 있습니다

처음 부터 급경사라 뒤집니다;;

엄청 헥헥 거리면서 올라감

-- 올라가면서 찍은 사진들

죽겠다 싶으면 계단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사가 심해서 막 올라가다보니 금방 높은 곳 이더라구요

봉화댄줄 알앗지만 돌탑

그냥 가지말고 돌 올리고 가라고 적혀있습니다;;

다람쥐도 봤는데 찍으려니 사라지더군요 ㅠ

돌 잘 세우시는 듯 ㅋ

/거의 다와가네요

드디어 헬기장

도착!

정상 도착 하기전에는 살짝 평지라서 힘들지는 않았네요

날이 맑았으나 살짝 뿌연? 미세먼지는 아니고 뭐랄까 안개 같은??? (전전날 비와서 그런지)

왜 가까운 거리랑 저 멀리 흐린정도가 다른지 설명 해주실분~~

 

 

 

 

 

 

 

 

 

이제 하산~~~~~~~~~~~~~~~~~~~

하산코스를 잘 정한건지 못정한건지 모르겠지만

계단 형식으로 나오네요 ㄷㄷㄷㄷ

하산은 천천히 

빨리 내려가면 무릎아작남;;

게다가 다리 힘풀려서 ㅠ

정상에 도착하니 벤츠아저씨 하산 시작

그리고 여기서 벤츠아저씨 마주침 (아저씨는 멀리 돌아서 내려가고 난 중간으로)

등산도 힘든데... 산스장이라니

벤츠아저씨 개빠름

청곡사 근처 다리인데 조금 쌩뚱맞음;;

흔들거리긴 하나 뭐가 좀 다리가 있을만한 위치가 아닌 것 같은데;;;

드디도 하산 하니 청곡사 등장

이렇게 왕복 한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은근 경사가 있는 코스라 엄청 헐떡거립니다.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저 하산할 때 올라오는 사람들 다 헥헥 거림;;

728x9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