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구에 가고 싶어서 간게 아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당가려고 대구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역패스가 정지된?? 지역이라서 ㅋㅋㅋ)

 

대구가서 밥먹고 3일 후 방역패스가 전국적으로 일시 정지된다는 속보가 나왔네요 ㅋㅋㅋㅋ

산호횟집

회와 초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만!!!!

 

초밥 정식을 먹으려고 갔는데 안된다고 하심!!!

주말에는 회만 되고 정식 안된다고 하심...

주말에는 다른 식당도 런치메뉴는 안한다고 하심... 좀 벙쪘습니다;;;

점심시간인데 런치 안된다는... 그렇다고 알려주는 것도 아님

(미리 예약하고 갔지만 메뉴는 안물어보시고 그냥 예약만 잡힘)

 

회는 小자가 7만원 ㄷㄷㄷ

그래서 회정식(2만원) 안되냐고 하니깐 된다고 하심;;;

 

이 식당이 뭐랄까 불친절하거나 그런건 아닌데

메뉴 받으시는 아주머니들이 조금씩 다 달라요;;;

부를 때마다 다 다른 아주머니들 오시니깐.......

 

여튼 안된다고 하니깐 어쩔 수 없이 회정식 맛있게 먹고 나오는 순간!!!!!!!!!!!!!

옆방에 문이 열려 있어서 보니깐 초밥정식을 먹었던 흔적이 있던거임!!!!

 

차별인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참......... 껄쩍찌근한 ㅋㅋㅋㅋ 식당이었어요;;;

음식은 만점이지만 서비스가 참 ㅋㅋㅋㅋ (초밥이 일단 밥이 맛있어요. 회는 당연 맛있구요.)

 

 

이제부터 83타워~

밥만 먹고 다시 집으로 가려고 했으나 대구 까지 왔으니 구경삼아 마눌님이 데이트 코스를 짰습니다.

예상 코스는 아이스 링크 > VR 체험 > 전망대 순인데 ㅋㅋㅋ

아이스링크가 너무 어린애들만 타는 곳 같아서 패스 ㅋㅋㅋㅋ

저도 어쩔 수 없이 패슼ㅋㅋㅋ

 

VR체험은 사라졌습니다.

다른 블로그 보고 갔는데 없어서 ㅋㅋㅋㅋ 검색해보니 옛날엔 있었는데

현 시점에는 없더라구요. 무슨 명화 포토존 같은게 생김;;;;

웃긴건 담당자들이 없어서 뭔가 좀....

83타워 모형

 

미세먼지 슈밤!!!!!!!!!!!!!!

직관적이지는 않네요;;;

83타워가 312m인데 라스베가스 타워는 350m.....

근데 눈으로 보기에는 높이가 같아요;;;

 

왜 이렇게 해놓은거지???

요새 주말에만 미세먼지가 심하더라구요... 정말 짜쯩남

스카이 점프

토요일인데 점검 날? 이라 안한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안해 ㅋㅋㅋㅋ

83층도 준비 중이고 ㅋㅋㅋㅋ

저희는 여기서 커피 한잔 했습니다.

높은 곳에서 전경을 보면서 한잔 한건 처음인듯

위에서 보니깐 여기 저기서 아파트를 짓고 있더군요.

많이 지어서 집값좀 잡쟝!!

찍으려는 찰나 아이 2명이 자기도 타보고 싶다면서............

찡찡되는 여동생과 말리는 오빠;;;;

부모는 저 뒤에 있는 것 같고

그리고 찍고 있는데 부모 되는 사람이 앞에 가림 ㅋㅋㅋ

 

모르고 그랬을 꺼라 봅니다;;;

이러저러한 포토존이 있습니다.

포토존은 이쁘나

전망대에 이런게 있는게 좀 뭔가 조화롭지 않다고 해야할까...

다시 엘베타고 내려가는 김에 찍었는데...

뭐 죄다 커밍 순이네요;;;

 

 

그런데 참고로!!!!

어린이들이 많이 옵니다. 저희는 그냥 간거지만 의외로 어린이들이 너무 많아서 조금 당황했네요.


동성로 가려고 백화점 근처 주차했는데 공영주차장 치고 비싸더라구요.

제가 촌에 살아서 그런지 몰라도

2시간에 4천원인데 5천원 달라는 아주머니...

가격표 보면 4천원인데 5천원이래요 ㅋㅋㅋㅋ

그런데 천원 깎아서 4천원 해주신다는 거임 ㅋㅋ

 

대구 ㅈ같네요... 아직 해지기 전인데 선불로 받으려고 하는 아주머니 (아직 퇴근하시려면 시간이 충분한데...)

본인 퇴근해야 되니 이해는 하는데 가는 곳마다 서비스가 이상하네요;;

심심해서 타로집 갔는데 겁나 대충 설명하심;;; 간판에는 정성스럽게 상담해준다면서

대충... 정성스럽게 해야 질문을 더 할텐데 

 

기분이 안좋았던 곳을 보면 다 상대가 아주머니 였음;;

같은 경상도에 사는데 왜케 기분이 안좋은지 ㅋㅋㅋㅋ

그냥 간 곳 ㅋㅋㅋ

저 샐러드가 제일 맛있어요

파스타? 오므라이스도 물론 맛있지만 샐러드가 냠냠임!!

밥먹으로 대구간건 좋았지만 

기분은 안좋았다 ㅋㅋㅋㅋ

 

우리는 초밥정식 먹고 싶었는데 아주머니는 안된다 했지만

옆 방에선 초밥정식을 먹은 흔적이 있었다.

 

앞으로 대구 갈 일은 없을 듯

 

역대 여행 중 TOP. 2

남해 여행 때 첫 플레이스부터 문콕 당한거 (심하게)

대구 여행 초밥 정식 못먹은거

728x9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