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주도는 날이 흐려도 실내 코스가 많으니 참으로 좋습니다. 관광도시 다워요~

명절이라 역시 차들이 엄청 많았고 사람도 당연 많았습니다.

입구에 잘 보시면 개한마리 있는데 주인이 없는건지.... (목줄은 있었습니다만)

입구에서 서성히다 문열릴 때 들어가더니 다시 쫓겨져 나옴 ㅋㅋㅋ

가끔 강변에서 보는 수달인데 여기서 제데로 보니 신기하네요.

야행성이라 본모습 보기가 힘든데

일단 공연시간 때문에 사진을 제데로 못찍고 바로 공연장부터 간다고 제데로 못찍었습니다;;;

나중에 알게된건데 바로 공연장 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더라구요.

괜히 코스데로 갈 필요가 없었던

옛날 아쿠아리움에서 폰으로 사진찍으면 엉망으로 나오는데

역시 노출과 초점의 지식이 생기니 사진퀄이 훨씬 좋아졌습니다.

이제 부터 #위대한바다 공연 사진입니다.

맨처음 마술 보여주는데 정말 마술인가 싶으정도로 감지도 못했습니다만 ㅋㅋㅋㅋㅋ

나중에 영상으로 보니 개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뒷 무대랑 요기 앞에 여자가 있는 앞 무대가 있는데

뒤에서 인사하고 가림막 살짝 치드만 앞 무대에서 나타남 ㅋㅋㅋㅋ (순간이동)

아마.. 닮은 사람 2명인듯

동물들 나오는 줄 알았는데...

아니고

외국 공연단이 수중쇼??? 같은거 합니다

피날레!~

 

동물들 안나오나 싶었는데 다행히도 나옵니다~~ 다행 ㅋㅋㅋ

사육사님이 위트가 있더군요 ㅎ

바다사자와 물범의 차이였나? 친절히 알려주시더군요..

 

딱 하나 기억 나는게 앞 지느러미? 의 길이가 다르다는 것

물범 등장

쟁반? 던져서 바다사자가 가져오는 쇼~

근데 바다사자 앞발? 지느러미? 에 힘을 줘서 서있는 모습이 신기하네요

돌고래 등장

위에 출현하는 동물들은 아쿠아리움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메인 수족관

여기서 짧막한 포포먼쓰를 보여줍니다.

가오리 밥먹는거나 해녀님들 잠수 등

 

펭귄도 있어열~~

아쿠아리움 사진은 역순인데 

왜냐면 행사부터 보고 다시 아쿠아리움을 역방향으로 ㅎㅎ 보면서 와서 그래요

천천히 보고 싶었지만.....

빛의 벙커 가야 되서 여기까지~

 

http://naver.me/GDc5XdDe

 

아쿠아플라넷 제주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902 · 블로그리뷰 8,485

m.place.naver.com

 

#섭지코지화덕피자 존맛!

http://naver.me/xYQTQARw

 

섭지코지화덕피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1 · 블로그리뷰 265

m.place.naver.com

배고파서 그런지 더더더 맛있었어요

728x9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